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159)
컨빅션 / 미국영화 컨빅션(유죄판결) 미국영화: 2010년 107분 개봉: 2013. 1.13 감독: 토니 골드윈 출연: 힐러리 스웽크(베티 앤), 샘록웰(케니), 미니 드라이버(아브라라이스), 멜리사 레오(낸시 테일러) 줄거리 당신의 인생을 뒤바꿀 기적 같은 감동실화! 서로를 의지해 살아가던 ‘베티 앤’과 ‘케니’ 남매. 그러던 어느 날, ‘케니’는 억울한 누명을 쓴 채 종신형을 선고받고 교도소에 수감된다. ‘베티 앤’은 사랑하는 오빠를 감옥에서 구해내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지만 변호사들은 모두 끝난 사건이라고 말하며 사건 맡기를 거부한다. 점점 지쳐가는 오빠의 모습을 보고 있던 ‘베티 앤’은 자신이 변호사가 되어 오빠를 구해내기로 마음먹는다. 그렇지만 극복하기 힘든 냉혹한 현실과 자신의 곁을 떠나가는 가족들의 모습을 ..
나우이즈 굿/영국영화 나우이즈 굿(영국영화) 개봉: 2012.11.8 (103분) 감독: 올 파커 출연: 다코타 패닝(테사), 제레미 어바인(아담), 카야스코델라리오(조이), 올리비스윌리엄스(엄마역) 줄거리 지금 당장! 하고 싶은(?) 반전녀 테사! 당신은 지금 사랑하고 있나요? 나쁜 짓은 다하고 다니는 그녀의 이름은 테사! 도둑질, 무면허 운전, 마약, 싸움, 유명해지기 등을 위시리스트로 삼고, 절친 조이와 실행에 옮기느라 바쁘다. 어느 날, 원나잇스탠드에 실패한 테사 앞에 운명처럼 나타난 옆집 훈남 아담. 테사는 점차 아담에게 끌리게 되고, 그와의 첫키스에서 살아있는 순간 자체의 소중함을 느낀다. 그러나, 첫 데이트를 앞두고 그에게만은 보이고 싶지 않았던 모습을 들키게 된다. 사실 테사는 원나잇스탠드는 커녕 제대로 된 연..
위험한 관계 개봉: 2012년 10월 11일 중국, 한국, 싱가폴 감독: 허진호 주연: 장동건(세이판), 장쯔이(뚜펀위), 장백지(모지에위) 원작:코데를로드 라끌로 모든 여자들의 사랑을 받는 당대 최고의 플레이보이 ‘셰이판’ 하지만, 그를 거부한 단 한 명의 여자 그녀의 사랑을 걸고 시작된 ‘셰이판’과 최고 권력가의 위험한 게임! 모든 여자를 정복의 대상으로 여기는 상하이 최고의 플레이보이 '셰이판'(장동건)! 돈과 권력을 모두 소유한 상하이 최고의 신여성 ‘모지에위’(장백지)! 그녀는 ‘셰이판’에게 자신과의 하룻밤을 걸고 어린 ‘베이베이’를 탐해줄 것을 제안하지만, 그는 자선사업에만 전념해온 정숙한 미망인 '뚜펀위'(장쯔이)를 새로운 목표로 삼는다. 1930년대 상하이 상류사회를 뒤흔든 최대의 스캔들! 그들의 은밀..
One Day / 미국영화 One Day (원 데이) 2011년도 작 미국: 107분 개봉: 2012년 12월 13일 감독: 론 쉐르픽 출연: 앤 해서웨이(엠마), 짐 스터케스(덱스터), 라프 스팰(이안), 페트리샤 클락슨(앨리슨) 줄거리 하루를 살아도 만나고 싶은 사랑! 전세계의 가슴을 울린 사랑이 온다! 1988년 7월 15일, 대학교 졸업식 날, 둘도 없는 친구 사이가 된 엠마와 덱스터. 뚜렷한 주관이 있는 엠마는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려는 포부와 ‘작가’라는 꿈을 향해 달려가지만, 부유하고 인기 많은 덱스터는 여자와 세상을 즐기고 성공을 꿈꾸며 서로 다른 길을 걷는다. 마음 속 진정한 사랑이 서로를 향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 한 채 20년 동안 반복되는 7월 15일, 두 남녀는 따로, 그리고 같이 삶의 순간들을 ..
레터스 투 줄리엣 / 미국영화 레터스 투 줄리엣 개봉: 미국영화, 105분 2010년 10월 6일 감독: 게리 위닉 출연: 아만다 사이프리드(소피), 크리스토퍼 이건(찰리),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빅터), 바네사 레드그레이브(클레어) 줄거리 로미오와 줄리엣의 도시 ‘베로나’ 50년 전 과거로부터 온 러브레터, 나의 사랑을 바꾸다! 작가 지망생 소피는 전세계 여성들이 비밀스런 사랑을 고백하는 ‘줄리엣의 발코니’에서 우연히 50년 전에 쓰여진 러브레터 한 통을 발견하고, 편지 속 안타까운 사연에 답장을 보낸다. 며칠 후, 소피의 눈 앞에 편지 속 주인공 클레어와 그녀의 손자 찰리가 기적처럼 나타나는데… 소피의 편지에 용기를 내어 50년 전 놓쳐버린 첫사랑 찾기에 나선 클레어. 할머니의 첫사랑 찾기가 마음에 안 들지만 어쩔 수없이 따라나선..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여자 / 미국영화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여자 미국 90분 2012년 2월 2일 개봉 감독: 더그러스 맥그레스 출연: 사라제시카 파터(케이트레디), 피어스 브로스넌(잭 아벨하머), 그렉키니어(리차드 레디), 크리스티나 헨드릭스(엘리슨 핸더슨) 줄거리 그녀는 어떻게 그 많은 일들을 다 해내는지 몰라?! 1년 365일 매일을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케이트. 능력 있는 펀드 매니저로, 때와 장소에 맞는 의상 고르기부터 시작, 하루가 멀다 하고 이어지는 상사의 야근 요청은 물론, 남편의 갖가지 요청에도 OK를 외친다. 24시간도 모자랄 정도로 치열한 일상은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 정신 없는 나날의 연속. 산더미 같은 스케줄에도 모두 완벽하게 해내는 그녀에게 주변 친구, 동료, 가족들은 감탄을 금치 못한다. 절대 포기할 수 없는 10cm..
더원 / 겨울사랑(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매력적인 조인성앓이와 함께 더빙된 그의 목소리가 나를 뒤 흔든다.아~호소력 짙은 더원의 목소리! 듣고 또 듣는다.
오직 그대만 / 한국영화 오직 그대만 개봉: 2011년 10월 20일 , 한국, 105분 제작: H.D 엔터테인멘트 감독: 송일곤 출연: 소지섭(장철민), 한효주(하정화), 강신일(최관장), 박철민(방코치) 줄거리 지켜주고 싶습니다. 그 여자… 보고 싶습니다. 그 남자… 잘나가던 복서였지만 어두운 상처 때문에 마음을 굳게 닫아버린 철민. 시력을 잃어가고 있지만, 늘 밝고 씩씩한 정화. 좁은 주차박스에서 외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던 철민에게 꽃 같은 그녀, 정화가 나타났다. 나보다 나를 더 사랑해주는 사람. 두 눈을 감으면 선명해지는 그 얼굴, 오직 그대만… ♡♡ 아름다운 순정영화!! 잔잔한 감동을 주는 여운이 아직도 남아 있다. 순수한 영혼을 가진 사람만이 더 느낌으로 다가올 수있는 영화! 장애를 가진 한 여자를 향한 사랑의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