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You raise me up (westlife)

 



 

You raise me up (나를 일으켜 주는 당신)


when i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때
when troubles come and my heart burdened be
괴로움이 밀려와 나의 마음을 무겁게 할때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나는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
until you come and sit a while with me
당신이 내옆에 와 나와 앉으실 때 까지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나는 강해집니다 당신이 나를 떠 받쳐줄 때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계속)




★노래:westlife(웨스트 라이프)
아일랜드 4인조 그룹(1998년 창단)― 맴버(마크필리,키안이건,셰인필란,니키번)
「Face To Face」2005년 앨범수록곡
KTF광고음악에 쓰였던 너무나 잘 알려진 곡이다
북아일랜드 민요로 많은 가수들이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의미에서 부른다
여기서 “당신”이란 신이 아닌 은인이거나 연인에 가깝다

 



  • 따뜻한 카리스마   
    2010.07.19 09:17  
  • 토요일, 일요일 힘들게 일하고 하루를 시작하니 다소 힘든 느낌이었는데,
  • 이 음악이 저에게 작은 힘을 주네요^^ㅎ
  • 설보라2010.07.19 10:30
  • 감사합니다. 바쁘지만 좀씩 여유를 가질 필요가 있는것 같아요~
  • 행복한 월욜 되세요~^^
   
 ※2010.07.23 다음블로그에서 옮겨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