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for you / baccara





 

                                                                       For You / Baccara

For you, for only you I'd like to do so much
I'd need a lifetime time and space will end dear
And then surrender to me for you

당신을 위해 오직 당신만을 위해.. 그렇게 당신만을 위해 살아갈 거예요
내 삶의 모든 시간을 당신과 함께 할거예요. 그리고 당신을 향한 내 마음은
이 세상이 끝나는
그 순간까지 영원할 거예요

With you, with only you you know it's true
I won't survive without you when I'm on my own some
I feel so lonesome and long for you

당신과 함께 오직 당신과 함께 당신은 내가 당신 없이는 살아
갈 수 없다는 것이
진실이라는 것을 알지요 그리고 내가
무엇을 하든
내 곁에 당신이 없다면 내가 얼마나 쓸쓸해하고
당신을 그리워하는지도..

Maybe I'm only a little lonely maybe I'm yearning too much
for your touch Maybe I'm mental so sentimental Maybe
illusions
confusions of love

어쩌면 난 단지 조금 외로울 뿐인지도 몰라요 어쩌면 난 아주
간절하게 당신의 손길을 원하고
있는지도 몰라요 어쩌면 난
마음속으로 아니
실제로 정에 약한 아주 감상적인 사람이 되어 버렸는지도
몰라요 어쩌면 난 사랑에 빠져 환상 속에서 살고 있는지도 몰라요

For me, fou only me You'll always be the one I owe my dreams to,
 I'll be always there for a
nd always care for. only for you

나를 위해 오직 나만을 위해.. 항상 내가 간직한 꿈들과 함께 하는 당신,
그런 당신 곁에 나는 늘 당신을 위해
함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나는 언제나
당신만을 생각할 거예요





유럽의 붉은 장미- Baccara

독일어로 "장미"라는 뜻을 가진 이름으로 명명되어진 "Baccara"
Maria Mendiola와 Mayte Mateus(1951년생), 2명으로 구성된 독일의 여성 듀오.
Baccara의 녹아내리는 듯한 음악은, 1977년부터 1981년 해산될 때까지 연달아서
국제적 힛트를 기록했고 한 시대를 풍미한 그룹이었다.

1978년 영국 차트 정상에 등극함으로써 세계적으로 알려지게 되었고, 유로 댄스 음악의
유행이 정점이었던 한국에서도 1978년 라이센스 음반으로 Baccara의 섹시한 외모와 
목소리에 가슴 설레이게 하였다.